자료제공 -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전용 타이틀 'New 모두의 GOLF'의 한국어판을 2017년 8월 29일(화)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New 모두의 골프는 시리즈 사상 가장 광활한 오픈 코스를 자랑한다. '챌린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혼자서 스트로크' 모드를 통해 난코스를 연습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또한, 자신의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시켜 다양한 코스에 도전할 수 있다.

오픈 코스에서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기 위해 대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한 대의 컨트롤러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나 가족과 함께 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게임은 오늘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디지털 디럭스 팩은 64,800원, 다운로드 스탠다드 버전은 38,800원, 블루레이 디스크 버전은 38,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9월 11일 이전에 디지털 디럭스 팩을 사전 예약하거나 구매한 유저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 및 조기 구입 특전 등이 주어진다.

한편, New 모두의 GOLF는 오늘부터 클로즈드 온라인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5월 12일부터 5월 21일까지며, 무작위로 선정된 테스터는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New 모두의 GOLF의 테스트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