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7월 28일)부터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위드2' (http://www.wyd2.co.kr)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2002년 8월 16일 서비스를 시작한 '위드'는 지난 2004년 '위드2'로 업그레이드 하며 10년 동안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올해로 서비스 10년을 기념하여 '위드2'에서는 10년 동안 성원해 준 유저에게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감사 이벤트는 게임 내 사냥이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WP 포인트로 명품 지갑, 명품 라이터, 아이패드와 같은 푸짐한 현물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두번째 “당신은 블로그 왕! 파워 블로거를 뽑아라”에서는 주요 포털 사이트 자신의 블로그에 위드를 즐기면서 즐거웠던 체험담 등을 위드 10주년을 표현한 다양한 키워드들과 함께 스크린샷이나 동영상과 함께 등록하면 GM의 선별을 통해 유저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인 9월 22일 내에 게임 아이템 상품을 결제하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서 지급하며, ‘최고의 옵션을 노려라’ 이벤트에서는 옵션 상향석(주괴)을 레두미론과 베르데스 NPC를 통해 인게임 머니로 저렴하게 판매하며 옵션의 혜택은 더욱 높아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길드 랭킹에 기재되는 1위부터 10위까지 길드에게는 상품을 지급하는 ‘길드 명성을 높여라’에서는 1위를 차지한 길드는 20만 캐시+20억골드, 2위부터 4위가지 길드에게는 10만캐시와 10억골드을 5위부터 10위를 차지한 길드에게는 5만캐시와 함께 5억골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휴면 유저들을 위한 ‘잠든 위디안이여 깨어나라’ 이벤트는 지난 7월 1일 이후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라이즈데일호스 30일, 휴면 계정 대상의 코스튬, 페어리더스트 200개와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히며, 더불어 10주년 이벤트 기간인 오는 9월 22일까지 GM의 깜짝 이벤트가 '위드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8월 16일 10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드2'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 및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yd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