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어크리에이티브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이사 김동국)는 자사가 개발한 방치형 액션 RPG 다크세이비어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크세이비어'는 이전 ‘ONE for Kakao’로 2016년 6월 마켓에 출시하였다가 지난 2월 28일 서비스를 종료했다. 이후 개발사가 직접 구글플레이 및 원스토어에 '다크세이비어'로 개명하고 지난 3월 24일 재출시했다. 이후 6월 초 iOS공식 오픈과 신규서버인 ‘플린스’ 서버를 추가 오픈하는 등 많은 유저를 확보하였으며, 현재 지속적인 유저유입으로 꾸준한 성장 중에 있다.

'다크세이비어'는 '약탈의 시작'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본능을 자극하는 약탈 시스템 및약탈한 유저를 끝까지 찾아 응징할 수 있는 복수 시스템 등을 국내 최초로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유저들간의 긴장감을 형성하고,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고자 하는 경쟁적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과 유저의 편의성을 감안하여 한 차원 높은 고퀄러티 3D 그래픽 및 방치형 시스템을 적용하여 게임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및 실시간 월드보스전, 실시간 길드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되었다.

'다크세이비어'는 지난 4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인증하면 보석 2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행하고 있으며, '좋아요' 수가 일정 수 이상을 기록하면 추가로 보석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6일부터 모모앱플레이어, 인디게임 S와의 제휴를 통해서 유저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그 외에 주말 보상 이벤트, 신규유저 보상 및 복귀유저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