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퍼조이 리미티드]


HYPERJOY LIMITED(대표 리펑, Li Feng)가 개발한 모바일 캐주얼 RPG ‘하이퍼히어로즈’가 22일 한국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퍼히어로즈’는 다양한 영웅들이 한계를 벗어난 액션 만점 캐주얼 RPG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당기고 조준하는 간편조작이 장점이다. 몬스터를 향해 돌진하는 영웅들은 보스의 약점을 공격하는 전략적인 전투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현재 140여 개국에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약 500만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규모 길드전이 차별적인 요소이다.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투 모드는 게임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7일 실시한 사전예약은 현재 20만 다운로드 예약자를 돌파했다. 이미 유저들 사이에서는 정식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금일 밤 12시 50분에 방영되는 SBS 게임쇼 유희낙락의 ‘소혜의 놀e터’에 ‘하이퍼히어로즈’의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9월 22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를 통해 ‘하이퍼히어로즈’와 관련된 그림을 그려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아트 이벤트는 유저들이 직접 뽑는 인기 투표로 선정된다. 더불어 누적 출석 체크 이벤트는 누적 인원 수 달성 시마다 깜짝 쿠폰이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게임 내 플레이 재미를 높이고자 게임 플레이를 통한 이벤트도 기획했다. 악마의 탑 미션, 길드원과 함께 참여하는 길드원 이벤트 등 길드 생성만 해도 다이아 500개를 지급하고 길드 참여 시 게임 내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히어로즈’ 공식 페이스북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