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의 공식 ‘탱딜힐'(탱커, 딜러, 힐러) 3명의 광고 모델을 금일 전격 공개했다.

넷마블은 방어형 영웅 탱커에는 강력한 남성미의 추성훈, 공격형 영웅 딜러는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겸비한 남궁민, 회복형 영웅 힐러에는 밝고 귀여운 이미지의 걸스데이 민아를 전격 발탁했다.

세 명의 공식 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테라M’의 광고는 오는 11월부터 TV를 통해 본격적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며, 해당 광고 이미지 및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본부장은 “‘테라M’은 탱딜힐(탱커, 딜러, 힐러)로 즐기는 정통 파티플레이가 최대 장점인 만큼 각각의 성격과 이미지에 맞는 모델을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하며 광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한편, ‘테라M’은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치는 정통 파티플레이를 비롯해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테라M’의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테라M’이 사전예약 돌입 후 4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40여일만에 150만 명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