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박스(대표 조형우)는 키링의 애니메이션 ‘스푸키즈’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스푸키즈 매치 3 퍼즐(이하 스푸키즈 팝)’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 01월 23일(화)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매치 3 퍼즐 장르로서 1,000여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게임 안에서는 실제 스푸키즈 캐릭터들의 목소리 그리고 배경음이 적용됐다. 또한 각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전달하는 다양한 미션과 화려한 효과, 그리고 깔끔하고 귀여운 그래픽은 원작 스푸키즈 애니메이션에서의 느낌을 게임 안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더불어 인터넷에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푸키즈 팝은
용량에 최적화된 게임으로서 부담감 없이 어느 누구든 다운받아 플레이 할 있다.


슈퍼박스 관계자(오형근 이사)는 “이 게임은 인기 애니메이션 키링의 ‘스푸키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며, 전 세계 유저가 즐겨 플레이하고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로서 귀엽고 천방지축인 스푸키즈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게임이다. 이미 스푸키즈는 공식 YouTube에서만 55만명이 넘는 구독자와 3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 모바일 게임에서도 해당 장르를 좋아하는 게임 유저 그리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푸키즈 팝’은 01월 23일(화)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슈퍼박스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