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서비스 이후 100 vs 100 진영전, 하우징 시스템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타이틀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89레벨에서 99레벨로 확장되고, 신규맵 ‘요술의눈’과 신규 ‘월드보스’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직업과 직업별 성별을 선택 및 변경할 수 있는 ‘직업변경 시스템’이 추가되고, 정령의 고유 스킬 및 속성 강화를 통해 공격, 방어, 생명력 등 캐릭터의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령 조합 각성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에도 '무한의 환상 도전 모드’, '장비 기영 시스템'이 추가 됐으며, 월드 및 길드 창에서 선물 아이템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 할 수 있는 ‘행운의 선물 시스템’과 ‘채팅 스킨 시스템’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콘텐츠가 다수 추가 됐다.

회사측은 오는 2월 28일까지 '검과마법'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동계스포츠대회와 연계한 ‘금,은,동 메달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메달은 게임 내 인기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그 외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검과마법'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