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8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 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2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의 이번 2월 특별 이벤트 중 첫 번째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는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신규 아이템 ‘올림픽 보물 상자’와 신기 강화 아이템 ‘광휘석’, 여신의 가호 조각이나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여신의 가호 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 기원’ 이벤트에 새롭게 등장하는 ‘올림픽 보물 상자’에서는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금메달’과 HP를 상승시키는 ‘은메달’, 극대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동메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메달별 등급에 따라 상승 능력치가 변동된다. ‘올림픽 보물 상자’는 기본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외에도 시즌 상점 아이템 ‘눈의 정수’ 25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오스트크로니클’의 2월 특별 이벤트 중 두 번째 ‘설맞이’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복주머니’와 ‘행운의 룰렛’ 이용권, ‘여신의 가호 카드’를 강화할 수 있는 ‘풍부한 재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에서 등장하는 ‘복주머니’는 보유한 수량에 따라 ‘장주효몽 코스튬 혼옥’과 결혼 아이템 ‘영원한 맹세’, 강화 재료인 ‘별의 정화’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2018년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3월 29일까지 한정적으로 ‘한복 코스튬’을 판매한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2월 특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