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엠아이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 구 아이템매니아)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가 노블게임즈(대표 김준태)에서 서비스하는 웹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데몬온라인’을 채널링한다.

데몬온라인은 기존 웹 역할수행게임이 채택하는 주요 소재인 중국 무협물이 아닌 성서와 유럽신화에서 등장하는 악마인 바알과 베리알 등이 세상에 부활하고, 이들과 치열하게 대적하는 전사들의 모험이 배경이다.

배경뿐만 아니라 게임요소에서도 차별점이 많다. 데몬온라인은 각 캐릭터 별로 다양한 스킬트리를 갖추고 있어 생동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장비 파밍 대신 장비 셋트를 갖추는 데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액티브 스킬이 단순하고 분노 게이지와 패시브 스킬에 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물약 콘텐츠도 채택했는데, 등급이 올라갈수록 향상시킬 수 있는 체력량도 동반 상승해 무한 물약 사용이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특히 이용자 간 경쟁에서 다른 게임과 차별화를 뒀다. 정해진 PVP 외에도 PK 구역을 별도로 지정해 이용자 간 자유로운 PK가 가능하다. 다만 새벽시간 대에는 PK를 제한해 저레벨 이용자 사냥을 보장했다.

노블게임즈는 데몬온라인이 원활하게 서비스될 수 있도록 이용자 의견에 적극 대응할 방침이라며, 다양한 홈페이지와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자에게 보다 많은 보상과 선물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엠아이는 데몬온라인이 중국 무협물 소재 위주인 웹 게임에 새로운 기대작이 될 것으로 전망하며, 많은 게임매니아 회원이 악마와의 전쟁에서 새로운 영웅을 탄생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노블온라인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추가 지급한다. 노블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