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Dream of Dragon Games(드림 오브 드래곤 게임즈)가 개발한 대형 모바일 MMORPG ‘야망’의 모델 광고촬영 현장 메이킹 필름을 금일(2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야망’은 정통 판타지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으로, 인간과 마족 간의 전쟁을 담은 MMORPG이다. 이용자는 게임을 시작할 때에 마족 혹은 인간 캐릭터를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해 나가게 되며, 6개로 나뉜 국가 진영에 따라 대규모 콘텐츠 및 떼쟁을 벌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분 가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상 속에서는 ‘야망’의 광고 영상 촬영 장면과 비하인드 스토리, 윤계상의 인터뷰까지 함께 담겨있다. 특히, ‘야망’이라는 게임명과 컨셉에 부합하는 윤계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윤계상은 “야망이라는 게임 이름부터 마음에 들어 함께 합류하게 되었다”라며 ‘야망’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어 윤계상은 “언제 어디서나 의리, 자존심을 건 승부, 그리고 왕좌를 차지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게임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윤계상이 선택한 모바일 MMORPG 야망에서 거대한 전장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며 야망 이용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윤계상씨의 남성스러움과 프로패셔널함을 물씬 느껴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을 통해 야망의 치열한 전장과 게임 이미지를 미리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누구든 가지고 있는 야망을 드러낼 수 있는 대형 MMORPG 야망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시일 내 진행 예정인 사전예약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MORPG 야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