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대표 张景文)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이 바람속성의 한국형 영웅인 ‘전우치’ 외 영웅 1종 및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전우치는 국내 서비스 되는 아홉번째하늘에서만 공개되는 최초의 한국형영웅으로 고대 소설의 영웅으로 도술을 쓰는 능력을 가졌다고 전해졌다. 아홉번째 하늘에서 전우치는 바람속성 5성급 영웅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우치는 아군의 공격력과 치명타 대미지를 올려주며,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는 등 지원 영웅으로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우치는 게임 내 연속 소환이나 특별 소환이나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어 전우치 외 불속성 5성급 영웅 클로이도 추가되었다.

영웅 추가 외 아홉번째 하늘은 장비슬롯을 기존 200칸에서 250칸으로 확장하고 흑조 유적 보상을 확대하는 등 게임 내 편의성을 추가하는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우치 특별소환, 연속소환, 아스트랄, 흑조 유적 진행, 클로이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2종의 영웅도 획득할 수 있게 만들었다.

모바일 RPG 아홉번째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의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는 2D 수집형 모바일 RPG이다.

한편 나만의 스토리 RPG ‘아홉번째하늘’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