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절을 맞이하여 레이아크 게임 'Sdorica 스도리카'는 13일부터 「단오절 in Sdorica」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메일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 「팡」의 새로운 스킬세트 『태양의 대사』와 게임 아이콘『특제 푸찌 쫑즈』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단오절 in Sdorica'이벤트 콘텐츠는 푸찌와 팡의 우정을 보여주는 스토리 방식의 콘텐츠이다. "자신의 고향으로부터 태양왕국으로 떠나온 팡. 매년 이맘때 동방연방에서 명절을 보냈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팡을 위해 푸찌는 특별히 쫑즈를 만들어 팡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사하려 하는데..."

이벤트는 9일간 진행되며, 20레벨의 퀘스트부터 매일 1개씩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소재량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얻게 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팡의 새로운 스킬세트 『태양의 대사』와 게임 아이콘『특제 푸찌 쫑즈』등을 획득할 수 있다.

레이아크는 동시에 6월 20일「이나리의 혼부여」이벤트에서 새로운 야인 캐릭터 「이즈미」의 등장과 쌍둥이 야인 남매 「리」와 「료」의 혼부여 확률 상승을 예고했다.


◎ 이즈미 :
나이젤과 야미츠키 앞에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야인.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갖췄다. 얼굴에는 항상 자신감이 넘치는 미소를 띠고 있고 실제로도 매우 영리하고 총명하며 쉽게 간파하기 힘든 성격이다. 가끔 웃으며 소름 끼치는 말을 내뱉기도 한다. 현재 야인족의 미래를 위해 나이젤의 곁에서 많은 일들을 돕고 있다. 나이젤에게 큰 흥미를 보이지만 야미츠키의 의심을 받고 있어 함부로 나쁜 생각을 품고 있지는 않은 듯 하다.


◎ 리 :
룬마법을 사용하여 하나뿐인 남동생을 지키기로 한 소녀 리.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사실 상당히 영악한 소녀.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며 다른 사람의 반응을 살피는 것을 좋아한다. 가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얼굴에 드러날 때도 있지만 보통은 잘 감추고 있다. 자신이 귀엽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고, 때론 이러한 부분을 이용(?)하기도 한다.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치밀한 모습을 보이며, 조용하고 온화한 남동생보다는 성격이 외향적인 편. 성격이 서로 다르지만, 이들 남매는 누구보다 서로를 생각하고 아낀다.


◎ 료 :
빈민굴에서 자란 소년 료는 리의 쌍둥이 동생이다. 온순한 성격으로 누구에게나 상냥하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새로운 사건에 쉽게 흥분하는 아이 같은 면도 지니고 있다. 평소 눈물이 많은 탓에 울보라고 놀림을 받지만, 나이젤의 강함을 동경하면서 자신도 강한 마음을 가지려 노력하고 있다. 평소 가지고 다니는 비행 장난감은 고독한 료에게 가장 중요한 놀이 동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