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 강건우 파트장

'IGC 2018(Inven Game Conference 2018)'에 펄어비스 강건우 파트장이 강연자로 참가한다.

강건우 파트장은 올엠에서 개발한 '루니아전기'와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소울' 개발에 참여한 바 있다. 이후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 '블랙비어드'를 창업하여 모바일 액션 RPG '디스토피아: 더 크림슨 워'를 개발하였고, 현재는 펄어비스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파트장을 역임하고 있다.

그는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게임 회사를 겪어오며 느낀 게임기획자로서의 삶과 경험, 그리고 '검은사막'으로 입지를 튼튼히 다진 '펄어비스'의 게임 개발자가 어떤 프로세스를 통해 일을 진행하는지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IGC 2018'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0월 18일까지 3일에 걸쳐 성남시 판교에서 개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벤 게임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 임박] 제4회 인벤게임컨퍼런스(IGC)는 10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강연 참관을 원하시면 꼭 사전등록을 해주세요. ▶ 무료 참관객 신청하기: https://igc.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