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수의 게임 개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게임업계의 현안과 미래에 대해 논하는 제4회 인벤 게임 컨퍼런스(Inven Game Conference, 이하 IGC)의 단체 참관 신청 모집이 시작됐다.

'IGC'는 종합게임미디어 인벤이 진행하는 게임 컨퍼런스로, 지난 2015년 1회가 진행된 이후 네 번째 행사를 앞두고 있다. 올해 IGC에서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디렉터 토쿠다 유야, '소녀전선'의 우중 PD를 비롯해 국내외 개발사의 유명 개발자들이 나서 본인의 경험과 개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IGC2018 단체 참관 신청은 참관 신청 공지(하단 링크) 내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해 양식에 맞게 작성, igc@inven.co.kr로 발송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때 추후 발송되는 확인 및 참관 동의 메일을 꼭 확인해야 한다. 단체 참관 신청은 사전등록에 포함되며, 일반 패스가 지급된다.

☞ 단체 참관 신청 안내 공지 (https://www.inven.co.kr/board/igc/4817/37)

단체 참관 신청은 인원 제한은 없으나 1인 1매만 가능하며, 같은 회사에 재직중이거나 같은 학교에 소속된 학생의 경우만 가능하다. 등록 완료 시 현장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통해 패스를 발급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IGC2018은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와 네오위즈 사옥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단체 참관 신청은 행사 4일 전인 10월 12일까지 가능하며, 12일이 지나면 신청할 수 없다. IGC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벤 게임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감 임박] 제4회 인벤게임컨퍼런스(IGC)는 10월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판교 경기창조혁신센터 일대에서 진행합니다. 강연 참관을 원하시면 꼭 사전등록을 해주세요. ▶ 무료 참관객 신청하기: https://igc.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