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16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11월2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는 세월의 시험을 견디며 자신만의 강력한 제국을 건설할 수 있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기술을 연구하고 적을 정복하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지도자들과 맞서 세계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문명을 건설해볼 수 있으며, 이제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문명의 영광을 향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최신 게임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 외에도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그리고 시나리오가 들어있는 네 개의 추가 콘텐츠 팩을 포함한다.

- 바이킹 시나리오 팩
- 폴란드 문명 및 시나리오 팩
-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
- 페르시아와 마케도니아 문명 및 시나리오 팩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플레이: 승리를 위한 길은 플레이어가 결정한다. 과학이 가장 발전한 문명을 건설하거나, 순전히 군사력으로 지배하거나, 문화예술의 중심지를 건설해볼 수 있다.

세계의 위대한 지도자들: 전 세계 각국의 역사적 지도자 24명 중 하나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다.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되어 수익성이 좋은 교역로의 제국을 건설하거나, 로마의 트라야누스가 되어 군단병의 강력한 군사력을 휘두르거나, 일본의 호조 도키무네가 되어 문화 강대국을 건설할 수 있다. 모든 지도자를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면서 고유한 능력과 유닛, 인프라를 활용하여 승리를 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광활한 제국: 경이로운 제국이 맵에 펼쳐진다. 미지의 땅에 정착하여 환경을 개선하고 새로운 지구를 건설하며, 여러분의 도시, 그리고 문명의 번영을 이룩할 수 있다.

활발한 연구: 문명의 역사적 발전을 가속하는 상승을 잠금 해제하고, 더 빨리 발전하기 위해 유닛을 사용하여 적극적으로 탐험하고, 환경을 개발하며, 새로운 문화를 발견할 수 있다.

역동적인 외교: 분쟁이 불가피한 원시시대의 첫 번째 교류부터 게임 후반부의 동맹 및 협상에 이르는 다른 문명과의 교류를 통해 게임이 진행되는 과정을 바꿀 수 있다.

흥미진진하고 독특한 시나리오: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각기 다른 설정과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네 개의 시나리오로 플레이할 수 있다. “아웃백 재벌”에서 호주 식민지화에 참여하거나, “야드비가의 유산”에서 침략자로부터 폴란드를 수호하거나, “바이킹, 상인과 침략자!”에서 유럽을 정복해 바이킹 지도자를 선택하거나, “알렉산더의 정복”에서 이미 알려진 세계를 정복할 수 있다.

협력과 경쟁을 할 수 있도록 멀티플레이어 지원: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무선 랜을 통해 협력하거나 패권을 놓고 경쟁할 수 있다.


■ 예약 특전

에바 캐링 케이스: 게임 카드 4개 및 충전기와 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에바 폼 재질 세미 하드 케이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