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한 3D 방치형 모바일 RPG 게임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를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기존 3D RPG의 화려함과 2D 방치형 RPG의 가볍고 아기자기한 면이 접목된 게임이다. 또한, 전투 상황 별로 전략적 스킬을 발동 시키는 재미 요소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길드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우선 '채팅 시스템'의 도입으로 게임 플레이 중 길드원 간에 채팅이 가능해지며, '마스터 상점'이 새롭게 만들어져 '길드 활동'에서 획득한 '불꽃'으로 각 캐릭터마다 2종의 새로운 '길드 유물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길드 활동'은 '요정 이벤트' 참여를 통해 가능하며, 기존 길드에 가입된 길드원이 '불꽃'을 획득하면 자동으로 참여 되고 각 스테이지 진행을 통해 획득한 '불꽃'을 4일 동안 모아 포인트를 결산하면 2일 후 무기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한, '길드 랭킹' 시스템을 통해 각 스테이지 랭킹 및 길드 활동 랭킹도 확인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의 원스토어 출시 및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9일부터 실시되는 ‘7일간 특별 접속 이벤트’에서는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데빌 상자 1개', '보석 3,000개' 등 매일 새로운 선물을 1회 지급하며,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결제 금액의 약 50%를 '다이아'로 돌려준다. 또, ‘'응원 이벤트'가 실시되어 공식 카페에 댓글로 응원을 남기는 유저에게 최대 '다이아 3,000개'를 보상한다.

'나를 지켜줘: 방치할 수 없는 그녀'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며,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