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가 29일(화) 시즌3를 맞아 캐릭터 ‘사하르’와 신규 테마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사막의 주인 ‘사하르’는 특정 시간마다 부메랑을 던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장애물을 제거하는 고유 능력을 통해 광활한 사막을 가르는 짜릿한 달리기의 묘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잠금 해제 조건을 달성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타는 펫 ‘엑스비크’ ▲소환수 ‘스치키’ ▲유물 ‘고대가면’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스페셜 모드’에 매일 변경되는 특별 미션을 완수 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도전’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됐다. 주어진 미션에 재도전하며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갈수록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윈드러너Z'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일간 최고급 상자, 신규 유물 ‘고대가면’ 코스튬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월 4일(수)까지 게임에 접속 및 도전모드 참여 등 각종 미션을 완수 시 ‘해골점수’를 지급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사막 테마 신규 카드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잊혀진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5000만의 런닝메이트 '윈드러너Z'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