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펀게임


아이펀게임은 공식카페를 통해 이달 26일 “김씨협객전”의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알렸다. “김씨협객전”은 유저가 강호의 세계에 뛰어드는 주인공이 되어 각종 무공을 섭렵하며 평정해 나가는 모바일 무협RPG 게임이다.

무협의 본고장 중국에서 개발된 “김씨협객전”은 소하미틈강호(小虾米闯江湖)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중에 있으며, 그 외에도 일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많은 국가에서도 서비스 중에 있다. 국내에서는 해외 퍼블리셔인 아이펀게임(iFungame)에서 정식 서비스를 맡게 되어 이미 게임팻, 예약TOP10, 쿠폰일퀘 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아이펀게임 운영팀은 이미 많은 무협RPG가 난무하는 현재에 “김씨협객전”은 3D 그래픽이 아닌 2D그래픽 게임을 선택하며 과거 2DRPG를 재밌게 즐기던 올드 게이머들에게 충분한 감성을 더 함과 동시에, 현재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필요한 장점들인 자동화 시스템을 일부 채용하여 조금 더 편리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게임이라고 전하였다.

2019년 무협 기대작 ‘김씨협객전’은 오는 2월 26일에 국내 3사 대표 마켓인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동시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