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히어로 제로와 라이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전했다.

먼저, 신규 히어로 ‘제로’는 적의 강화효과를 복제하여 치명적인 일격을 날리는 극공격형으로 암속성의 히어로이다. ‘6번째 검 니들’ 스킬로 공격력이 가장 높은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강화효과를 복제 후 ‘흑연파‘ 스킬을 사용해 적에게 큰 피해와 함께 적의 잃은 체력 수치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주어 기존 인기 히어로인 서쪽의 마녀 유미라, 아르메스와 함께 강력한 공격 파티 조합을 이룰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캐릭터 ‘라이트’는 공격과 방어를 모두 아우르는 전천후형으로 화염 속성의 히어로이다. ‘신의 구속구’ 스킬로 가장 공격력이 높은 적을 집중적으로 공격하면서도 아군이 위험한 순간, ‘신수의 날개’ 스킬을 사용해 아군의 회복시키거나, 적 전체에게 공격력 감소 효과 줄 수 있어 다양한 히어로들과 조합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신규 도전 콘텐츠 ‘소라 영웅던전’이 오픈되어, 소라를 성장 시킬 수 있는 인게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소라의 애니메이션 볼 수 있는 스페셜 EX스킬 ’돌진 에고소드’도 함께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채팅 시스템과 밸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초코 럭키 상자 이벤트’가 업데이트돼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히어로칸타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칸타레>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