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PlayX4) 주관사가 사전등록기간 종료와 함께 새로운 홍보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그우먼 신봉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리액션 포즈에 PS VR과 무브봉을 그려넣어 즐겁고 유쾌한 행사의 이미지를 강조한 포스터다.

'상상도 못한 게임쇼'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해당 이미지는 사전등록기간 종료와 함께 시작된 온라인 사전 매표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됐다. 플레이엑스포 관람을 위한 입장권 가격은 6,000원이지만, 네이버,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미리 예매할 시 50% 할인된 가격인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가 주관하는 차세대 융복합 게임쇼로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PC 및 모바일, VR,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게임과 e스포츠 대회 등을 진행하는 '플레이엑스포(PlayX4)’는 지난해 역대 최다 방문객 8만여 명을 기록하며 매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에는 다수의 인디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인디게임 오락실'이 열린다. 인디터 및 한국인디게임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대규모 부스로써, 4월 7일까지 참가를 희망하는 인디게임사의 신청을 받고 있다. 올해 2번째를 맞이하는 '인디게임 오락실' 참가작은 전문가 및 관계자의 심사를 거쳐 30개의 최종작을 선정하여 전시회 부스 운영, 마케팅 지원, 유명 크리에이터 방송 콘텐츠 선정 기회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