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김씨협객전


모바일 무협RPG 게임 김씨협객전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이 달 7일 다양한 내용과 함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김씨협객전은 다양한 무협 세계관의 스토리를 진행하며 수 많은 무공을 연마하여 강호의 절정 고수로 거듭나는 RPG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협에서 다루는 외공과 내공 중 내공을 다루는 육성 콘텐츠와 함께 보유한 파티원의 마음을 다스리는 심경 콘텐츠까지 업데이트 되어 더욱 탄탄한 무협 게임으로 한 발 나아가게 된다.

또한 무림 최강의 협객 등급인 무림지존 협객 호비를 업적 달성 콘텐츠로 획득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에게 더욱 재밌는 강호여행을 선사하고 있다. 이 밖에도 틈왕 이자성의 보물찾기, 목인항 등 다양한 신규 던전, 임무와 더불어 전설상점 교환용 재화인 염연비부의 던전 드랍 패치로 좀 더 많은 목표를 가지고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열혈유저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6차 업데이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한 번에 날려줄 이벤트 소식도 있다. 김씨마블, 일일접속, 특별한정충전 등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김씨협객전의 여름나기는 더욱 시원해질 예정이다.

‘김씨협객전’은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