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웰콤 퍼블리시스



FIFA 20의 VOLTA Football로 플레이어들은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벽에 공을 튕기는 것부터 풋살 드래그, 길거리에서 연마한 기술을 토대로 화려한 기술 및 창의성을 경기장에서 뽐내거나 활용할 수 있다.

VOLTA Football 모드의 게임 플레이는 EA SPORTS FIFA 게임 플레이 엔진을 바탕으로 새로움과 근본적인 고유 메커니즘이 더해져 게임의 기존 요소가 발전되고 개선됐다. VOLTA Football 모드에는 여러 가지 상황과 규칙 조합으로 이루어진 각양각색의 모드가 있으며, 길거리 축구의 핵심 요소들을 더욱 현실감 있게 구현해 내 플레이어들에게 전례 없던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간단해진 규칙, 개인 설정이 가능한 공 메커니즘, 다양한 환경, 각기 다른 매치 유형(러시, 퓨어 스트리트, 풋살) 및 수많은 화려한 기술들로 더욱 훌륭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킥오프 모드에서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클럽에서 활약하는 현역 축구 선수들이 직접 길거리로 나와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Survival, No Rules 및 First to X를 포함하여 즐기고 싶은 모드에 따라 VOLTA 하우스 룰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스토리 모드 또한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VOLTA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연결된 VOLTA TOUR를 통해 도쿄, 암스테르담, 뉴욕, 케이프타운, 멕시코시티, 로마, 파리 등과 같은 세계 각지로 여정을 떠날 수 있다. 온라인 VOLTA LEAGUE에는 승급 및 강등 시스템이 존재하며, 플레이어들은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기를 펼쳐 승리를 거두면 더 높은 등급으로 승급할 수도 있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추가 정보, 모드 및 진행 방식 등을 포함하여 VOLTA Football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FIFA 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