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8월 21일(수) 디앤씨오브스톰은 최근 가장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방주지령’에 대해 신규 서령 6종 및 이벤트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 던전에서 주목해야할 점은 ‘방주지령’이 혜자 게임으로 불리우는 것에 대한 또 다른 이유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신규 캐릭터가 업데이트 되면 거의 대부분의 기존 게임들이 뽑기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반면, ‘방주지령’은 이벤트 업데이트 되는 UR 등급의 서령 3종 가운데 2종을 이벤트 던전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부분이 더욱 강조되면서 혜자 게임으로 자리 굳힘을 할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정식 서비스하고 나서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칭찬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최대한 빨리 어령사님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드리고자, 이번 신규 서령 6종 업데이트와 이벤트 던전을 앞 땅기어 준비하게 되었다. 또한 어령사님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굿즈 상품을 제작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어령사님들께 굿즈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지금과 같이 방주지령은 물론,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