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스튜디오 이빌(Luca Marchetti, CEO)과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코미디 액션RPG “슈퍼케인매직제로(Super Cane Magic Zero)”를 8월 29일, 오늘 발매한다.

“슈퍼케인매직제로(이하 ‘SCMZ’)”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코믹작가 Simone ‘Sio’ Albrigi’의 Scottecs를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로 각색하여 제작한 코미디 액션RPG이다. 플레이어는 기억을 잃은 상태로 운석 구덩이에서 깨어나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다. 그리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WOTF에 잇따른 재난을 일으키고 있는 마법개 ‘아아아!’를 찾기 위한 모험을 하게 된다.

최대 4명까지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는 스토리 모드는 20시간 이상의 볼륨을 제공하고, 여기서 모험을 통해 수집한 아이템을 이용해 자신만의 커스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PvP 전용 콘텐츠인 ‘아레나 모드’는 서로 다른 게임 방식으로 승부하는 8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스테이지가 추가될 예정이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24,800원이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