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요스타


글로벌 게임업체 YOSTAR는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세계관이 담긴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원인 불명의 자연재해가 세계를 휩쓸고 지나간 자리에 생긴 ‘오리지늄’이라는 광물을 통해 ‘광석병’이라는 전염병이 창궐하며, 이로 인해 생겨난 특수 능력자인 ‘감염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특별 포스터에서는 아포칼립스적인 느낌을 위태롭고 강렬하게 담아냈으며, 명일방주의 무대가 되는 행성 테라 위에 거대하게 자리잡은 오리지늄과 비밀에 싸인 캐릭터의 뒷모습이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특히, 티징 페이지에는 ‘쉐라그’를 시작으로 ‘우르수스’, ‘블랙스틸’, ‘용문’에 이어 ‘라인 랩’과 ‘펭귄 로지스틱스’ 진영의 세계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진영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월 26일 5번째로 오픈 된 ‘라인 랩’ 진영의 정식명칭은 ‘라인 생명연구소’로, 생명 과학, 오리지늄 응용 과학 등의 영역을 연구하고 있는 과학 기술 단체이며, 금일 공개된 ‘펭귄 로지스틱스’ 진영은 일반적인 물류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나, 실제로는 기밀 정보의 매매, 무장호소 등 암흑가의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 기업이다.

순차적 진영 공개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가운데, 명일방주 공식 채널에서는 성우 싸인 증정 이벤트와 팬아트 공유 이벤트, 티징 한정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