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한국의 닌텐도 e숍에 정식 발매되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정식 론칭으로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ght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는 오는 17일부터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한국의 닌텐도 e숍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면 이용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정식 발매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Nintendo Switch 또는 Nintendo Switch Light 구매자들에게 더블힐릭스 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은 뒤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의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더블힐릭스 번들은 더블힐릭스 의상과 핀포인트 곡괭이, 로터 글라이더, 원격 측정 장치 등 장신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 준비된 쿠폰이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받은 '포트나이트'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Nintendo Switch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다른 Nintendo Switch 사용자 및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타 플랫폼 사용자와 파티를 맺을 경우 콘솔이나 PC 플레이어와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계속되는 한국 사랑의 일환으로, 한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국내 Nintendo Switch 유저들에게 '포트나이트'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도 다운로드받으시고, 국내 사용자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더블힐릭스 번들도 받아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의 한국의 닌텐도 e숍 정식 발매 및 보너스 콘텐츠 제공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