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호평 발매중인 PS4용 3인칭 슈팅 게임 ‘월드 워 Z’ 한국어판에 대해 신규 업데이트 ‘호드 모드 Z’를 무료로 배포하며, 오늘(12월23일)부터 추가 무기 ‘특전부대 팩’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 신규 무료 업데이트 ‘호드 모드 Z’ 내용

- 한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게임 모드 ‘호드 모드’ 추가
- 새로운 폭탄 좀비(BOMBER) 추가
- 오류 수정 및 AI, 디자인의 일부 개선

■ 신규 추가 무기 ‘특전 부대 팩’ 내용

- 신규 근접 무기 망치
- SOF ARK 돌격 소총
- SOF HW416 단축형 돌격 소총
- SOF 센야타 PDW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호드 모드’는 최대 4명의 팀으로 적의 습격(웨이브)을 방어하며 생존하는 것이 목적이다. 한 웨이브를 끝낼 때 마다 다음 웨이브에 대비하여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방어 진지를 쌓는 등의 대비를 할 수 있으며, 오래 생존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폭탄 좀비는 기폭 장치가 장착된 걸어 다니는 폭발물이다. 다리를 제외한 부위에 총을 쏘거나 아군 근처로 접근하면 폭발하며, 다리에 총을 쏜 다음에 근접 공격으로 처치하면 폭발하지 않고 유용한 전리품을 얻을 수 있게 된다.

‘특전 부대 팩’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는 추가 무기 팩이다. 새로운 근접 무기로 망치가 추가되며, 기타 3종류 무기들의 새로운 스킨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월드 워 Z’는 동명의 영화와 소설 ‘월드 워 Z’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수 많은 좀비 무리가 살아있는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 직전의 세계를 무대로, 4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힘을 합쳐 생존을 도모하고 협력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은 향후에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