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Xbox One 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시즌패스2 DLC 신규 캐릭터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시즌패스2 DLC 캐릭터는 2020년 2월 ‘마지키나 미나’를 시작으로, ‘카자마 소게츠’, ‘이로하’,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네 번째 캐릭터까지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최신 트레일러를 통해 각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마지키나 미나’

- “사무라이 쇼다운 5(일본명: 사무라이 스피리츠 제로)”에서 처음 등장한 마지키나 미나는 류큐 왕국 출신으로 활을 사용한다. DLC로 추가되기를 희망하는 캐릭터 앙케이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카자마 소게츠’

- “사무라이 쇼다운 4(일본명: 사무라이 스피리츠 아마쿠사 강림)”에서 첫 등장한 ‘카마자 소게츠’는 물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닌자이다. 동생은 이미 DLC로 배포중인 ‘카자마 카즈키’다.


‘이로하’

- “사무라이 쇼다운 6(일본명: 사무라이 스피리츠 천하제일 검객전)에서 처음 등장한 이로하는 남편을 위해 2자루 1조의 검으로 싸운다. DLC로 추가되기를 희망하는 캐릭터 앙케이트 2위를 차지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지난 6월 PlayStation®4로 출시되어 메타 스코어 81점을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12월 Nintendo Switch™로도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