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8일), '에이펙스 레전드'의 새로운 기간 한정 수집품 이벤트 시스템 오버라이드가 3월3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고 공개했다.

시스템 오버라이드는 동일한 위치에서 전리품이 리스폰되는 템자뷰라는 명칭의 새로운 모드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아레나에서 최초로 이보 실드를 줍고 다양한 어시밀레이션 테마의 치장 아이템 및 새로운 옥테인 영웅 세트를 수집할 수 있다.

시스템 오버라이드 이벤트에 대한 사전 정보와 템자뷰 모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액션은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활동은 다음과 같다.

● 템자뷰 모드 – 시스템의 작은 오류로 인해, 이 기간 한정 모드에서는 보급선의 항로가 하나로 고정되며 시스템 오버라이드 수집품 이벤트 전반에 걸쳐 같은 위치에서만 전리품이 리스폰된다. 링의 위치도 일 단위로 매일 변경된다. 템자뷰 모드의 첫 주차는 세상의 끝에서, 두 번째 주는 킹스 캐년에서 진행된다.

● 이보 실드 – Apex 무기 아이템에 이보 실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레전드가 적에게 피해를 줄 수록 실드가 강화된다. 이보 실드는 플레이어의 진행 상황에 따라 색상이 변경되고 그에 맞는 빛나는 표식을 갖춰 플레이어가 이보 실드의 프로그레션을 구분할 수 있다.

● 어시밀레이션 테마 Apex 팩 – 6명의 레전드 캐릭터와 무기 전용 기간 한정 치장 아이템, 그리고 12개의 에픽 아이템으로 구성된 24개 테마의 세트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Apex 코인을 사용해 바로 구매하거나 금속 재료를 수집해 해제하거나 이벤트Apex 팩을 통해 일정 확률로 해제 가능하다.

● 옥테인 영웅 세트 – 24개의 시스템 오버라이드 치장 아이템을 모두 해제한 플레이어는 옥테인 영웅 세트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시스템 오버라이드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