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코리아


EA SPORTS FIFA 20 서머 컵 시리즈가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유로피안 리저널 컵과 함께 시작됐다.

EA SPORTS FIFA 20 서머 컵 시리즈는, 플레이어와 팬들이 안전하게 집에 머물며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4월에 진행된 EA SPORTS FIFA 20 Stay and Play Cup의 성공을 기반으로,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선보이는 최고의 축구 액션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통해 전 세계 축구 커뮤니티와 플레이어 및 팬들의 연결을 다시 한번 재충전할 예정이다.

EA SPORTS FIFA 20 서머 컵 시리즈는 지난 6월, 플레이어와 팬들에게 처음 소개된 바와 같이 6개의 온라인 토너먼트 시리즈 중 하나로 유럽, 아시아, 남미, 오세아니아, 북미 및 중동아시아-아프리카 전역에서 최고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여섯 명의 챔피언 중 하나의 타이틀 자리와 총상금 22만 8천 달러를 두고 경쟁하게 되며, 대회는 7월 17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도노반 “Tekkz” 헌트, 코렌틴 "Maestro" 투이에, 해리 “Hashtag Harry” 헤스케스, 그리고 모사드 "Msdossary" 알도사리와 같은 FIFA 토너먼트 참가자는 각 지역에서 펼치는 대전에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챔피언으로서 인도네시아, 일본, 싱가폴 선수들이 참가한다. 아울러 RAJA Pugu, SCARZ fantom, BLU Tsakt, BLU Agu, POG DENIXL, Raja KnyP, Web Nasri, Flash Fardinh 등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토너먼트는 EA SPORTS FIFA Twitch와 EA SPORTS FIFA YouTube와 일부 지역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EA SPORTS FIFA 20 서머 컵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