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1년 봄 출시 예정인 한글판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 한국어 트레일러를 1일 공개했다.

트레일러 내에서 스카이워커 사가에 해당되는 9개 영화의 모든 명장면과 논스톱 액션을 레고만의 독특한 관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넓은 사가 세계관을 바탕으로 수백 가지 종류의 캐릭터와 차량들을 자유롭게 조작하며 머나먼 은하계를 자유롭게 여행하며 펼칠 수 있는 모험들을 엿볼 수 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부터 시작하거나 프리퀄 시리즈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협부터 순차적으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9개의 에피소드 중 원하는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골라 원하는 순서대로 즐길 수도 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들은 루크 스카이워커, 레이, 오비완 케노비, 핀, BB-8과 같은 유명한 영웅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크 사이드의 다스 베이더, 은하제국 황제, 카일로 렌, 다스 몰 등의 캐릭터들도 포함되어 있다.

타투인 행성에서의 포드레이싱과 데스스타 상공에서의 우주전, 스타킬러 베이스의 전투와 같은 영화 내 잊을 수 없는 명장면들은 재미로 가득 채운 유머러스한 장면들로 재탄생 되었다.

루카스필름 게임즈와 컬래버를 통해 TT 게임즈에서 개발되어 워너브라더스 게임즈를 통해 유통될 레고 스타워즈: 스카이워커 사가는 2021년 봄, XBOX 시리즈 X를 포함한 XBOX ONE 계열 기종들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PC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