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플레이스테이션판 패치 업데이트가 곧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출시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타 플랫폼과 동일한 버전으로 변경하는 부분이 포함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국내 정식 발매 버전 중 유일하게 다른 검열 기준이 적용된 플레이스테이션판에 대한 국내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한 것이다.

패치 업데이트가 게임 내에 적용되면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도 타 플랫폼과 동일한 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해당 버전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판보다 더욱 사실적으로 게임이 묘사되어 있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잔혹하고도 거친 여정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패치와 관련된 일정 및 세부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출시 첫 주에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사상 역대 최다 판매량을 달성하고 유비소프트 역대 최대 PC 게임 판매 기록도 갈아치웠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주도로 개발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잉글랜드 암흑시대의 잔혹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역동적이고도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구현하여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엑스박스 시리즈X, 엑스박스 시리즈S,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윈도우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지포스나우'를 통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IPTV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