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게임즈


매그너스 게임즈가 개발하고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한 협동 멀티플레이어 겸 싱글플레이어 JRPG 어드벤처 게임 Re:Legend는 2021년 봄, 플레이스테이션 4, Xbox One, 스위치, PC 스팀(1.0v)을 통해 출시된다.

Re:Legend의 놀랍도록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현재 스팀 가을 세일 기간 동안 23,500원에서 40% 할인된 가격, 14,100원으로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을 구입할 수 있다.

매그너스 게임즈는 최근 주요 게임 업데이트의 발표와 함께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에 힘써왔다. 이러한 변화는 전투, 상태 효과, 장비 통계 및 판매 가격과 같은 게임 측면을 개선하여 플레이어에게 전반적으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한다.

Re:Legend는 플레이어들이 기억상실증으로 ‘보카(Vokka)섬’ 해변에 떠밀려온 에시아(Ethia) 세계의 전설적인 영웅으로 시작된다. 기억력을 되찾기 위한 탐색에서, 플레이어들은 경작하고, 물고기를 기르고, 마을 사람들과 친구가 되고, 마을을 확장하고, 전투 시나리오를 위한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생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에시아(Ethia)에 서식하는 마법의 생물 ‘매그너스’를 포착하고 훈련시키는 것은 위협적인 도전에 직면하고, 기억을 되찾고, 더 강력한 매그너스를 모집하고 활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하다.


RE:LEGEND 주요 특징: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영웅 만들기
매그너스를 길들이고 성장시켜 강력한 생명체로 진화시키세요.
작물 경작, 어획, 어업유지 등을 통해 육지와 바다 양식
공예화된 각종 무기와 매그너스로 적을 위협하는 전투
벌목, 공예, 전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실습을 통해 스킬 익히기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 축제에 참여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사랑도 찾아보세요.
혼자 플레이 하는 싱글플레이어 모드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co-op 모드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505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