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서린씨앤아이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HP, 휴렛팩커드(Hewlett Packard)사의 V2 시리즈를 출시했다.

HP의 V8, V6 시리즈 뒤를 잇는 V2 시리즈는 HP DRAM 전체 모델 중 엔트리(Entry) 라인업을 담당하는 제품군이다.

HP V2 시리즈는 국제 반도체 협약 기구인 JEDEC(Joint Electron Device Engineering Council)이 제창한 DDR4 표준 규격 중 하나인 2,666MHz (PC-21300) 정규 클럭 제품만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용량은 4GB부터 8GB, 16GB, 32GB까지 총 4종이다.

HP V2 시리즈는 앞선 V6, V8 시리즈와 같은 화려한 RGB LED 와 같은 튜닝 요소나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한 방열판을 부착해 발열 제어에 신경을 써야하는 고성능에 목적을 둔 제품은 아니다. 하지만, 글로벌 기업인 HP의 까다로운 품질 기준을 준수하여 개발된 제품인 만큼 뛰어난 호환성과 안정성을 보증한다.

또한, 한 개씩 개별로 포장된 전용 패키지를 통해 유통 과정에서의 제품 파손을 방지하고, 이미 개봉된 제품의 시장 재유입을 막는 봉인 스티커를 부착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준다. 아울러 HP의 월드 워런티를 기반으로 5년간 제품 보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