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배틀로얄 시즌 3는 무기 밸런스 조정 및 신규 무기 마수의 손 추가로 전 시즌보다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제물 폭탄이 삭제로 더 안정적인 게임 양상을 보이고 있다.

마수의 손은 배틀 패스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배틀 패스의 레벨 보상으로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장신구 상자, 빛나는 태고의 알, 중급 마법석 등을 얻을 수 있다. 배틀 패스 망토는 흰색과 금색을 테마로 시즌 랭크 보상 코스튬과 어울리게 디자인됐다.


배틀 레벨 보상 - 배틀 패스 구매 시 장신구 상자 4개 등 획득

배틀 레벨 및 배틀 패스 보상은 지난 시즌과 동일하다. 배틀 패스를 통해 중급~고대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상자 4개, 빛나는 태고의 알 15개, 중급 마법석 상자 6개 등을 얻을 수 있으며 40레벨 달성 시 '용사냥꾼의 자긍심' 망토를 획득할 수 있다. 능력치가 없는 단순 외형 아이템이다.

배틀 패스 구매 시 즉시 신규 무기 마수의 손을 사용할 수 있다. 배틀 패스 시즌 2 무기인 용암의 해머의 사용 조건은 '균열의 신전 종말 난이도 완료 또는 배틀로얄 1위 달성 20회'로 변경됐다.





시즌 랭크 보상 코스튬 - 시즌 한정, 랭크가 높을 수록 유용한 능력치 제공

시즌 3 랭크 보상 무기 및 방어구 코스튬은 달성 랭크가 높을수록 유용한 능력치를 제공하며 레전드 티어의 경우 물리/마법 공격력 410, 물리/마법 방어력 240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시즌이 지나면 얻지 못하므로 지금부터 배틀로얄을 플레이해 랭크를 올려두는 것이 좋다.

망토 효과로 얻는 옵션은 물리 직업인 광전사, 암살자, 궁수는 물리 옵션이 오르며 마법 직업인 수호기사와 마법사는 마법 옵션으로 상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