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행위예술 카드와 다양한 외형 변경용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용계:FUN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용계 서버에 놀러온 GM이 주신의 대행자로 바뀌는 설정으로, 천마족 각각의 대행자를 무사히 방어기지로 이동할 수 있게 지켜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차와 2차로 나눠 천족과 마족이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 가며 진행하고, 마지막 3차에는 양 종족의 대행자가 동시에 출현해 상대종족의 대행자를 먼저 쓰러트리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1차 일정은 7월 29일로 천족이 공격/마족은 방어를, 2차는 8월 5일로 공수가 바뀌어 마족이 공격/천족이 방어를 진행한다. 공수 없이 상대 종족의 대행자를 먼저 쓰러트려야 승리하는 3차는 8월 1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설문을 통해 정열의 투우사 의상, 특화된 반짝이는 하트 무기 상자, 빨간망토 의상, 반짝이는 하트 의상, 슈고 레인저 의상 등 쉽게 구할 수 없는 외형 아이템이 지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행위예술 카드도 함께 지급된다. 단, 설문은 실렌테라 회랑에서 배포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 20시부터 22시까지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또한, GM을 무사히 지키거나 쓰러트려서 승리한 종족에게는 특화된 꼬꼬, 특화된 날으는 슈고 비행선, 스킬카드 상자, 다양한 모션 카드 등 특별한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편, 메인 이벤트 외에도 GM과 함께 하는 깜짝 필드 레이드도 진행될 예정이다. 필드 레이드 포스에 참여해 레이드에 도전하기만 하면, 군단장 장신구 상자 1개, 유일 신석 꾸러미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