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고대 파루샤 장신구 및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마녀 에스타의 달콤한 호박 스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로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쿠무키 프로모션의 일종으로, 1인 솔로형 인던을 공략해 은하수 상자를 획득하고, 은하수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은하수 조각을 모아 파루샤 장신구 및 방어구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는 라이브 서버 46레벨 이상/마스터 서버 40레벨 이상 캐릭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무키 소굴은 1일 1회 공략할 수 있으며, 공략 방식 역시 기존과 같이 인던에 입장한 후 쿠무키로 변신, 숨어서 이동해 열쇠 상자를 찾아 뽀삐를 구출하는 방식이다. 기본적으로 1일 1회 이용 가능하지만 은하수 상점을 통해 재입장 주문서를 구입해 추가로 공략도 가능하다.

쿠무키 소굴 공략 후에는 은하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은하수 상자 개봉 시 사탕 폭탄 1개, 빛나는 별빛 꾸러미 1개, 뽀삐의 훈장 꾸러미 1개를 얻을 수 있다. 빛나는 별빛 꾸러미는 신규 의상 및 파루샤/군단장 장신구 및 방어구 상자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은하수 조각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10월 18일(수) 정기 점검 이후부터 11월 15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획득한 신규 할로윈 복식이나 캔디 등을 착용한 스크린샷을 등록해 참여하는 외형 자랑 이벤트도 진행되며, 10월 27일(금) 18시부부터 10월 31일(화) 23시 59분까지 접속한 데바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통해 [행위예술카드] 저글링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