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항구에서 벚꽃 축제가 시작된 가운데 4월 6일(목)부터 20일(목) 점검 전까지 '벚꽃잎이 흩날리는 아키에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부적인 내용으로 하루에 한 번, 계정 최초 접속 캐릭터에게 '사랑이 물든 벚나무 씨앗'이 우편으로 지급되는데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신기루섬에 있는 '사랑에 빠진 페피'를 찾아가 대화한 후 '사랑이 물든 벚나무 묘목'을 얻을 수 있다.


▲ 우편을 찾아 신기루 섬 사랑에 빠진 페피를 찾아가자


벚나무 묘목은 성장 시간 1시간, 회복 시간 30분이 필요한데 성장 완료 후 분홍빛 나무 열매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총 3개를 수확하면 나무는 소멸하지만 '사랑이 물든 분홍 벚꽃'을 추가로 얻게 되며, 이 과정에서 수확한 분홍빛 나무 열매는 신기루 섬에 있는 사랑에 빠진 페피에게 가져가면 델피나드의 별 꾸러미로 바꿔준다.

여기서 '사랑이 물든 분홍 벚꽃'은 총 8개를 모을 경우 봄기운 가득한 '벚꽃 아래 꽃놀이(거래 가능)'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 벚꽃 아래 꽃놀이라니!


한편 4월 6일(목)부터 신규 캐시 아이템 솜사탕 같은 분홍 토끼, 벚꽃향 가득한 야타와 페피를 루루의 상점에서 판매한다.

분홍 토끼 상자는 27일(목)까지 판매하는 아이템으로 포장 해제 시 탑승 소환수 '시간을 달리는 분홍 토끼(귀속)'를 얻을 수 있는데 푹신푹신한 솜사탕과 같은 외형에 11.5m/s의 기본 이동 속도를 가지고 있다.

주요 스킬로는 뒤로 재빠르게 12m 도약하여 위험을 피하는 '뒤로 폴짝!', 주인을 18m 앞으로 순간 이동시켜 탈출하게 도와주는 '주인 탈출!', 10초 동안 소환수의 체력과 활력이 재생되는 '토끼는 당근을 좋아해!' 등을 사용할 수 있다.


▲ 귀여운 외형의 분홍 토끼


이외에도 상시판매 아이템 벚꽃 야타/페피 친구: 전투형(착용 시 귀속)도 구매할 수 있다. 두 가지 모두 아이템 합성이 가능한 의상으로 다른 의상을 합성 재료로 사용하여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춤: 야타/페피 율동'은 트리스테 극단의 가름침이 담긴 연기학개론으로 사용 시 야타/페피 의상을 입지 않아도 출 수 있는 춤을 습득하게 된다.

[ 야타, 페피 율동 영상 ]


▲ 익살스러운 표정이 압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