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망명 시스템을 포함한 업데이트가 예정된 가운데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변경 안내와 함께 복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키에이지 부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전 고지로 9월 19일(목) 정기점검 이후 일부 관련 서비스가 조정된다.

세부적인 항목으로 이전 가능한 캐릭터 수 갱신 시간이 매주 화요일에서 일요일 자정으로 변경되며, 이전 불가 캐릭터에 영웅 후보와 추방 기간만큼 접속하지 않은 캐릭터도 추가. 여기에 이전하려는 서버 내 세력이 우세 상태일 경우 역시 캐릭터 이전이 불가능해진다.

해당 조치를 위해 9월 5일(목) 점검 전까지 서버 이전 가능한 캐릭터 수가 일부 확대되며, 이후 19일(목) 점검 전까지 캐릭터 서버 이전 서비스 제한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9월 5일부터 19일까지 복귀 유저들을 위한 '도와줘! 아키' 이벤트가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30일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경우 인게임 좌측 하단 '돌아온 상속자 꾸러미'를 클릭하여 받을 수 있는데, 개봉 시 무법자/누이아 연합/하리하라 연합 세력 이전 주문서가 지급된다.

사용 조건은 계승자 레벨 1 이상, 종족 퀘스트 제7장 5번째 [풍년이 찾아왔는데 축제는 언제합니까?]를 완료해야 하며, 9월 26일 정기 점검을 통해 소멸할 예정이니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여 그 전에 사용해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는 곤의 황금 망치로 미용실과 성별 변경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루루 상점 - 이벤트 메뉴에서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와 봉인된 심연의 강화제가 들어 있는 '모병관의 맞춤형 강화제 상자'를 100개와 손상 복구서 5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계정당 1회에 한해 30일 아키라이프를 50% 할인된 9,900에 판매, 7000만큼 사랑해 이벤트의 '사랑을 담은 선물: 7단계'를 개봉한 유저들에게는 아키라이프 30일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인데 조금 더 자세항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