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9월 4일(수)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에 대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과 함께 한국 서령 2종 해모수와 주몽을 추가하였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국내 미소녀 수집형 RPG 장르에서 매우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이 출시되고 나서 진행되는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이었기 때문에 ‘방주지령’을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업데이트 된 내용을 크게 3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가장 유저들이 관심을 가졌던 첫번째는 한국 서령의 등장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등장하는 한국 서령은 방주지령 최초로 한국 서버에 업데이트 되었으며 해모수와 주몽으로 한국 신화에서 빠질 수 없는 신화적인 인물이라 할 수 있고 UR 등급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해당 소식을 사전에 접하고 있었던 많은 국내 어령사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 보인다.

두번째는 서약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서약 시스템은 기존에 호감도가 높은 서령들과 서약을 통해 서약한 서령에게는 능력치가 증가는 물론, 새로운 서약 스킨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서령과의 특별한 교감과 수집을 좋아하는 어령사들의 관심을 크게 받는 업데이트라 할 수 있다.

세번째는 바다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시나리오 7장의 오픈이다. ‘방주지령’은 국내에서 출시한 게임 중 가장 혜자스러운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불리우고 있는 만큼, 게임안에서도 UR등급의 서령들을 각 챕터의 스테이지를 통해서 얻을 수 있고 이번 시나리오 7장 또한, 스테이지 공략을 통해 UR등급의 서령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신규 서령을 얻고자 하는 어령사들의 많은 공략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면서, 한국 서령인 해모수와 주몽에 대해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다”고 말하며 “방주지령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데, 어령사님들이 신규 컨텐츠들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면 좋겠다. 항상 우리 어령사 한국 협회는 저희 방주지령을 즐기는 어령사님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령사 중국 협회와 논의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저희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