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에 이집트 신화를 기반으로 한 ‘빛의 종말, 어둠의 시작 이벤트’와 함께 이집트 서령 8종을 업데이트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에 업데이트 된 이집트 서령 8종과 빛의 종말 어둠의 시작 이벤트는 이집트 신화를 기반으로 한 신규 서령의 출현과 피라미드 이벤트 던전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UR 서령도 얻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많은 어령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령사분들이 가장 기다리던 편의성 기능도 약 20종 정도 업데이트 되었다. 최근 중국 버전에서 업데이트 된 기능 중 가장 어령사분들의 반응이 좋았던 자동 전투 기능을 한국 어령사 협회에서 발빠르게 한국 버전에 적용시키고 2배 드롭 시스템까지 이번 업데이트에 진행하였다.

이에 대해 ‘방주지령’을 즐기고 있는 유저들의 대부분은 매주 새롭게 즐길 만한 컨텐츠와 이벤트가 진행되니, 지루할 틈이 없고 편의성에 대해서도 유저들의 의견을 빠르게 반영해 주니, 너무 좋다는 반응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당초 계획되어 있던 업데이트 내용 외에 추가로 자동 전투 기능과 2배 드롭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였다”고 밝히며 “방주지령을 즐겨 주시는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자동 전투 기능에 대해 업데이트 요청을 해주셨고 내부 검토와 개발사 협의를 거쳐 자동 전투 기능은 물론, 2배 드롭 시스템까지 이번에 업데이트 진행하게 되었다. 진행하는 과정에 있어서 저희가 항상 힘을 내어 앞으로 나아가고 협의할 수 있는 것은 저희 방주지령을 즐겨 주시는 많은 한국 어령사님들이 계시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항상 어령사님들께 감사 드리며, 어령사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나와 호랑이님’에 대해서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