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전일(25일) 신규 챕터 ‘천공의 흐름’과 ‘시간은행’ 컨텐츠 업데이트에 이어서 금일 ‘방주지령 X 나와 호랑이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방주지령과 X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페이지 오픈은 다음주 업데이트 될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사전 정보 공개로 해당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영상 및 공개 OST를 확인할 수 있다.

‘방주지령’과 콜라보레이션하는 ‘나와 호랑이님’은 국내 최정상의 ‘카넬’ 작가와 ‘영인’ 일러스트레이터의 케미가 돋보이는 라이트노벨 작품으로 디앤씨미디어의 시드노벨을 통해 출간되고 있는 인기 작품이며, 콜라보레이션 공식 OST로 사용되는 ‘호랑풍류가’ 또한, 유튜브 국내 1,300만 조회수가 넘는 히트곡으로 수많은 유튜버들이 커버송으로 다시 불러 화제가 된 노래이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나와 호랑이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밝히며 “출시 초반부터 첫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나와 호랑이님에 대한 업데이트 시점에 대해서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궁금해 하셨는데 드디어, 다음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업데이트 진행 전, 많은 어령사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브랜드 페이지를 먼저 오픈하고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호랑풍류가OST를 공개하고 플러스 친구 등록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