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가 배틀그라운드 팀의 첫 번째 스쿼드 멤버를 공개했다.

MVP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팀의 스쿼드 멤버를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Blue-o-' 배경규와 'EZPZMAN' 김권종, '0tan' 기영재, 'Gramatic' 강지희 등 네 명이었다.

배경규는 시즌2 스쿼드 16위와 시즌3 스쿼드 21위를 기록한 적 있으며, 김권종은 시즌3 듀오 4위에 MVP 치킨컵 1회차 솔로 우승자 경력을 보유 중이다. 또한, 강지희는 시즌2 듀오 7위와 시즌3 스쿼드 7위에 아프리카TV 베스트 BJ 부엉이로 잘 알려지기도. 나머지 멤버인 기영재는 다른 FPS 종목인 아바 온라인 월드챔피언 ClanHeatWhite 출신이다.

해당 선수들에 대해 MVP는 "테스트 기간동안 해당 선수들은 북미서버 듀오 랭킹 1위, 스쿼드 랭킹 TOP 10에 올라갈 정도로 좋은 실력을 보여줬으니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하며 팬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한편, 이번에 스쿼드 멤버를 발표한 MVP는 이번이 '첫 번째' 스쿼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문은 열려있으며,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재능있는 유저들은 망설이지 말고 연락달라"는 말을 남긴 MVP는 앞으로 두 번째 혹은 그 이상의 스쿼드가 나타날 수 있다는 걸 암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