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스택


블루스택(대표 Rosen Sharma)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출시에 맞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블루스택’을 이용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고 순위를 인증해서 참여할 수 있다. 솔로 또는 듀오, 스쿼드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10위 안에 들어서, 최종 결과 순위 화면을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솔로로 플레이할 경우에는 50위 안에만 들어도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역시 ‘블루스택’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오후 2시부터 7시의 핫타임 동안에만 참여할 수 있다. CM 블루스택이 전날에 달성한 순위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면 누구나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 동안 자신의 순위를 인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블루스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정식 출시에 맞춰 진행하는 두 가지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5일 간격으로 총 20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총 65명,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스택 조현선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블루스택으로 재미있게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블루스택 버전도 선보이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니 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