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9일부터 8월 26일까지, 검은사막이 넷플릭스 ‘저주받은 소녀(Cursed)’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 기간 동안 저주받은 소녀 시리즈의 주인공 니무에가 검은사막 월드에 등장하며, 유저는 악의 무리 레드 팰러딘을 처치하고 그녀를 원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총 21개의 의뢰로 이루어진 이벤트는 버림받은 땅 사제 NPC 비파체를 만나며 시작된다. 의뢰 대부분은 NPC 상호작용으로 진행되며, 몬스터로 등장하는 레드 팰러딘 역시 강하지 않으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총 보상은 다량의 공헌도 경험치, 금괴 10G 2개 (200만 은화), [이벤트] 페이 동전 10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페이 동전은 모든 의뢰를 완료하면 타리프 마을 NPC '엘라 세르빈'에게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토큰은 오는 7월 31일, 8월 7일, 8월 14일에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되는 쿠폰을 통해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페이 동전 10개를 '[이벤트] 타리프의 보은 상자'로 교환하면 그믐달 비전서 7일, 카마실브의 축복 7일, 크론석 100개를 얻을 수 있다. 그런데 현재 쿠폰으로 얻게 될 주화의 개수가 알려지지 않았기에 8월 14일까지 모든 주화를 모아놨다가 개수를 적절히 계산하여 한번에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저주받은 소녀 의뢰 및 보상 목록

▲ 저주받은 소녀 주인공 니무에를 검은사막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엘라 세르빈에게서 주화 교환

▲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 쿠폰이 공개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