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력 발전소'는 지도상 남동쪽에 위치한 지역이다. 풍력 발전소의 북동쪽에는 마주 보고 있는 2개의 거대한 컨테이너가 있고 그 외 나머지 구역에는 크기가 작은 컨테이너가 다수 존재해 많은 인원이 파밍하기 좋은 지역이다.

※ 이 기사는 베타 테스트의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풍력 발전소 지역 추천 포인트

- 이동성 (●◐○○○)
ㄴ 남동쪽에 떨어진 외딴 지역으로, 다른 지역까지 이동하는 거리가 상당히 멀다.
ㄴ 3번 컨테이너 북서쪽에 헬기가 등장하는 지점이 있다.

- 복잡성 (●●●○○)
ㄴ 북쪽에는 크고 작은 3개의 컨테이너가 있다.
ㄴ 남쪽에는 작은 건물들이 다수 존재한다.
ㄴ 곳곳에 배치된 원형 파이프를 제외하면 대형 컨테이너 내부 구조는 단순한 편이다.

- 파밍 효율 (●●●●○)
ㄴ 큰 컨테이너를 포함해 파밍 장소가 많다.
ㄴ 북쪽의 컨테이너 3곳에서는 일정 확률로 황금총이 등장한다.


▲ 남동쪽 끝에 위치한 풍력 발전소

▲ 크기가 큰 컨테이너에는 번호가 붙어있다

▲ 미니맵 상으로는 이렇게 배치돼 있다


■ 파밍 및 점령 포인트

풍력 발전소의 주요 파밍 포인트는 마주 보고 있는 두 개의 커다란 컨테이너다. 거대 컨테이너 내부는 계단이나 사다리로 오르내릴 수 있는 지점이나 점프로 올라갈 수 있는 원형 파이프가 많다. 이곳을 꼼꼼히 살펴본다면 컨테이너 하나당 두 명 정도의 인원이 넉넉하게 파밍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큰 컨테이너는 아이템 파밍에는 좋지만 오르내릴 장소가 많고 시야를 가리는 구조물이 많아 전투하기엔 적합하지 않다. 난전에 자신이 있는 유저라면 이곳에 들어온 적과 전투를 벌여도 좋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파밍을 마치고 빠르게 다음 장소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른 인원이 먼저 거대 컨테이너로 들어가는 것을 확인했다면 북서쪽에 있는 3번 컨테이너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1,2번 컨테이너뿐만 아니라 3번 컨테이너도 일정 확률로 황금총이 등장하는 장소 중 하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거대 컨테이너에서 파밍한 유저보다 좋은 아이템을 갖추는 경우도 있다.

▲ 건물 바닥과 오르내릴 수 있는 지형은 물론이고

▲ 원형 파이프 내부에도 아이템이 많다

▲ 번호가 붙은 컨테이너에서는 일정 확률로 황금총이 등장


■ 첫 시작 후 이동 루트

풍력 발전소는 지도에서 남동쪽 끝에 위치한 지역이라 안전 지역에 포함될 확률이 낮은 편이다. 풍력 발전소에서 시작할 생각이라면 파밍이 끝나고 탑승물이 있는지 찾아볼 필요가 있다.

풍력 발전소 주변에는 일정 확률로 헬리콥터 1대와 카고 트럭 3대가 생성된다. 3번 컨테이너 북서쪽에 있는 헬리포트에서 등장한다. 카고 트럭은 풍력 발전소를 가로지르는 도로를 따라가다 보면 등장하는데, 각 위치는 2번 컨테이너 북쪽, 풍력 발전소 남쪽과 남서쪽이다.

만약 탑승물이 없다면 정신병원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차량을 찾거나 시추 시설탑 방향으로 뛰어가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단, 시추 시설탑으로 가는 길목에는 건물이 밀집한 지역이 있어 이곳을 가로지르는 것은 위험하다. 붕괴 지역을 확인한 뒤 시간에 여유가 있다면 공장과 건물 밀집 지대 사이를 통과하는 것을 추천한다.

▲ 3번 컨테이너 북서쪽에 위치한 헬리콥터

▲ 헬리콥터가 없다면 길을 따라 북쪽에 카고 트럭이 있는지 확인

▲ 탑승물이 없다면 높은 확률로 먼 거리를 뛰어가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