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이기원)가 개발한 대작 MMORPG ‘블레스(BLESS)’에서 이용자의 레벨을 최고 레벨(50 레벨)로 올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레스’가 이용자의 최고레벨 달성을 지원함과 동시에 최고레벨 영웅 등급 무기와 방어구, 각종 탈 것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점핑UP’ 이벤트를 2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오픈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파티UP’, ‘프렌즈 UP’ 이벤트로 함께 진행된다.

먼저, ‘점핑 UP’은 레벨업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45레벨 이용자에게는 50레벨로 즉시 레벨업 할 수 있는 경험치 물약을 지급하고, 50레벨 던전에 무리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영웅 등급 무기 및 방어구가 포함된 ‘점핑 마스터 패키지’가 제공된다. 1레벨부터 시작하는 이용자에게는 45레벨 급의 각종 무기와 방어구가 마련된 ‘점핑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공중 탈 것과 강화 및 장신구 아이템도 자동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파티 UP’ 이벤트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블레스’를 다시 플레이하면 경험치, 골드, 모험 점수 등 각종 능력치 추가 효과(버프)를 제공한다. 또한 이들과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에게도 특별한 효과가 적용되며, 파티원 중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효과는 중첩된다.

‘프렌즈 UP’ 이벤트에서는 ‘블레스’ 이용자가 친구를 초대하면 그 수와 친구의 레벨 달성에 따라 활동점수가 지급되고, 초대 받은 이용자도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블레스’의 ‘50레벨 점핑’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