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8일(화) 블레스는 루메나 상점에서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 추가된 아이템은 '세련된 이드로사' 신규 의상과 지상 탈 것 '환상의 목마 탈리사', 그리고 '유랑단 축제 풍선 나나시'다.

세련된 이드로사 의상은 봄날의 화창한 햇살을 막아줄 고급스러운 썬글라스와 선선한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멋진 외투가 돋보이는 세련된 의상이다. 기존에 출시된 붉은 산사나무 원정대 의상이 블레스의 세계관에 녹아들었다면, 이번 의상은 현대적인 의상에 맞게 디자인이 된 것이다. 이번 의상을 통해 스크린샷을 찍는다면 멋진 화보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 추가된 세련된 이드로사 의상 옵션은 평화 상태에서 도약 높이 50% 증가, 채집 속도 25% 증가, 제작 성공 시 획득하는 제작 숙련도 25% 증가다. 기존 산사나무 원정대 의상과 비교한다면 제작 속도 옵션은 없지만, 제작 숙련도 25% 증가해 숙련도 올리기에 좋은 의상이다. 가격은 3,600 루메나다.


▲ 이번 의상 코드는 봄이다!


놀이동산과 축제를 연상시키는 신규 지상 탈 것과 애오나동물도 추가됐다. 환상의 목마 탈리아 탈 것은 이동속도 165%, 질주 2단계 능력치이며 24레벨 희귀 등급이다. 가격은 1,000 루메나이며 승급이나 강화가 가능하다.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마스코트! 유랑단 축제풍선 나나시 애완동물은 사냥으로 얻는 경험치 20.8% 증가 스킬을 가지고 있다. 가격은 700 루메나이며 강화나 승급이 가능한 애완동물이다.

이외에도 블레스는 몇 가지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카스트라 공방전 입장 제한 레벨이 10레벨에서 50레벨로 변경, 더는 저레벨 아이디를 이용해 공방전 염탐이 어려워졌다. 그리고 다탄다, 다캔다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르르 형제 터번과 레레 형제 목장 이정표의 리스폰 시간도 변경됐다.


▲ 축제를 위한 탈 것과 애완 동물.

▲ 루메나 상점에 추가된 신규 아이템들의 세부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