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는 개발 이야기와 최신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FromB에서 신규 토벌대 우르다타 전쟁요새 정보가 공개됐다. 토벌대 던전은 10명으로 진행할 수 있는 던전인데, 처음 공개된 전사왕의 무덤 다음으로 새로운 토벌대 던전 소식이 알려진 것이다.

우르다타 전쟁 요새는 다가오는 4월 11일(화)에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지금 공개된 정보는 던전 위치, 던전의 모습, 보스 몬스터의 외형만 공개된 간단한 내용만 공개됐지만, 보다 자세한 내용은 3월 31일(금) FromB를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우르다타 전쟁 요새 던전에 대한 깜짝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토벌대 우르다타 전쟁요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긴다면, 댓글을 남긴 유저 중 5명을 추첨하여 다음 FromB에 공개될 상세 내용과 함께 직접 답변될 예정이다. 더불어 추첨된 유저들에겐 토벌대 던전 전반부에 입장할 수 있는 '전쟁요새 열쇠'도 지급될 예정이다.

☞ 신규 토벌대 던전 우르다타 전쟁요새에 대해 댓글 달면 추첨을 통해 열쇠 지급! [바로가기]


▲ 토벌대 던전에 대한 정보가 미리 공개됐다.



■ 신규 토벌대 던전, 우르다타 전쟁요새 미리보기

살터스 북부에 추가될 예정인 우르다타 전쟁요새. 전사왕의 무덤과 같이 10인 토벌대 던전이며 전반부와 후반부로 구성될 예정이다. 입장 레벨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50레벨이 되어야만 진행할 수 있다.

1네임드 보스는 타락한 에일리아는 식물형 보스 몬스터로 추정된다. 2네임드 보스는 아나샤르 / 아호르, 2마리의 보스를 동시에 상대하는 것으로 예상하며, 3네임드 보스는 이이키치, 4족 보행을 하는 동물형 보스라는 것을 스크린샷을 통해 알 수 있다.

그리고 신규 토벌대 던전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입장 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유저들은 여러가지 질문을 남기고 있는데, 신규 던전에서의 미스틱의 비중과 모험 점수 상인에게 구매 가능한지, 난이도와 공략의 핵심은 무엇인지 등 여러가지 댓글들을 남기는 중이다.


▲ 요새지만 부족마을 같은 느낌.

▲ 후반부는 곧 추가될 예정.

▲ 1네임드 보스 모습.

▲ 원거리 공격 패턴으로 예상.

▲ 아니샤르와 아호르.

▲ 2마리의 정예 보스로 예상된다.

▲ 이이키치는 도마뱀?

▲ 전반부 마지막 보스 몬스터.

▲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열쇠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