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매치 우위를 유지하며 승기를 굳히다

4강의 두 번째 경기에서는 KUDETA와 GC Busan Red가 만났다. 가장 강력한 전력을 지닌 것으로 평가받는 양팀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것은 GC Busan Red였다. 이들은 싱글매치 단 한 세트만을 내주고 나머지 모든 세트에서 승리를 기록하면서 승리, 승자전에서 GC Busan끼리의 내전이 펼쳐지게 됐다.

1세트에서는 주술사 김신겸과 역사 최성진이 맞붙었다. 불굴 대신 분노를 선택하며 배수진을 친 최성진이었지만 승부는 일방적이었다. 초반부터 다운과 공중콤보를 허용하며 피해를 입은 최성진은 결정적인 순간이 아님에도 분노를 먼저 보여줄 수 밖에 없었다. 불굴이 아닌 분노라는 것을 알아챈 김신겸은 곧바로 강신을 사용하고 공격을 쏟아내 승리를 굳혔다.

2세트에서는 김현규와 한준호가 만났다. 오프닝 히트는 김현규가 가져갔다. 기절을 먼저 우겨넣으면서 탈출기를 뽑아내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직접적인 피해를 누적시킨 것은 한준호가 먼저였다. 공중콤보를 적중시키며 김현규의 생명력을 크게 소진시켰다. 우위를 점한 한준호는 벽을 등진 채로 모든 스킬을 활용하면서 김현규가 파고들 여지를 주지 않았다. 결국 한준호가 김현규를 잡아내면서 스코어가 1:1로 맞춰졌다.

3세트 태그매치에서는 김신겸과 한준호가 선봉으로 출전한 가운데, GC Busan Red가 김신겸에게 엄청난 피해를 누적시키면서 큰 이득을 챙겼다. 교체해서 나온 김현규도 박진유와의 대전에서 크게 손해를 보며 생명력 대부분을 잃었다. 양팀 모두가 빠르게 교체 난입 포인트를 소진한 가운데 박진유도 대미지를 많이 입기는 했지만 승기는 Busan Red이 잡았다. 한준호가 권혁우를 띄우는데 성공하자마자 엄청난 공중콤보가 쏟아져들어갔고 유일하게 생명력이 많이 남아있었던 권혁우마저 코너에 몰렸다. 여기에 교체해나온 김신겸이 마령살에 쓰러졌고 김현규도 탈진했다. 홀로남은 권혁우가 파천검륜으로 한준호를 아웃시키고 최성진을 몰아붙였지만 역으로 파천검륜에 쓰러지면서 그대로 승부가 갈렸다.

네 번째 세트에서는 역사 권혁우와 암살자 박진유가 출전했다. 초반 분위기는 권혁우가 확실하게 잡았다. 은신, 둔주의 진을 모두 뽑아내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곧이어 박진유가 역공을 펼치며 탈출광풍과 불굴을 뽑아냈고, 진천뢰를 우겨넣으며 대미지를 크게 누적시켰다. 상대의 탈출기를 읽어내면서 자신의 플레이를 펼쳐낸 암신은 그대로 승리를 확정지으며 팀에 승점을 선물했다.

5세트 마지막 싱글매치에서는 김현규와 한준호가 다시 만났다. 경기 초반 분위기는 2세트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한준호가 먼저 공중콤보를 적중시켜 엄청난 피해를 입힌 뒤 벽을 등지고 굳히기에 들어갔다. 하지만 이번에는 김현규가 빈틈을 찾아내는데 성공했다. 번번히 기절에 실패했던 전세트와 달리 척추찌르기와 나뭇잎 날리기가 계속해서 들어갔다. 기회를 잡은 김현규는 꾸준히 대미지를 누적시키며 초반의 손해를 만회했고 결국 한준호를 잡아내는데 성공했다.

6세트 태그매치에서는 KUDETA가 먼저 공격에 성공하면서 한준호와 최성진에게 피해를 누적시켰지만 이후 최성진의 빠른 헬프와 박진유의 단단한 플레이로 GC Bsusan Red가 상황을 반전시켰다. 여기에 교체와 난입 포인트를 모두 가지고 있던 김신겸이 탈진하면서 승부가 순식간에 기울었다. 한준호는 곧이어 김현규에게 스탠딩 콤보를 쏟아내며 두 번째 킬을 기록했고, 마지막 남은 권혁우도 한준호와 박진유의 합공에 쓰러지면서 GC Busan Red가 완승을 거뒀다.